냠냠

[안산]백년불고기:산더미물갈비

개구쟁이김슨생 2023. 3. 25. 09:00
반응형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55 1층

친구네 집들이 갔을때 포장해온 산더미 물갈비 먹어보고
반해서 가족들 데리고 다녀왔다.

위치는 안산 고잔신도시 홈플러스 뒤쪽에 자리하고 있고
주차는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된다.
자리가 부족하면 위에 공영주차장에 해야 한다.

이 먹자골목은 다 맛집인데
특히 백년불고기는 모임으로던 가족외식이던 갈 일이
많지 않아 쉽게 지나친 곳인데 정말 숨은 보석같은 집이었다! 너무 맛있어ㅠㅠ(알고보니 체인점이었고..)

내부에 테이블이 10개 정도 되었고 테이블간 거리가 넓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았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 반찬을 내어주셨다
우리는 산더미믈갈비로 주문!

산더미 물갈비 2인

계란찜이 진짜 맛있어서 한개 더 시켰다 ㅎㅎ

볶음밥 까지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우리 어머니 마지막까지 숟가락 들고 계시는
분 아닌데 이날은 볶음밥 바닥까지 싹싹 긁어 드셨다!

볶음밥,계란찜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