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수원]10593 베이글커피하우스

개구쟁이김슨생 2023. 3. 23. 09:50
반응형

수원 베이글커피하우스 다녀온 후기

수원에 베이글 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다.
일요일 아침 9시 반쯤 도착해서 주차해놓고
오픈이 10시 30분 이라니까 좀 쉬다 나가면 되겠다 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우르르 뛰어가는거 보고 조급한 마음에 나도 나가보니 대기 줄이 어마어마 했다.
(진짜 놀람😀)

거대한 도넛 전광판

이 밑에도 주차 공간이 있는데 한 10 정도 주차 가능한 자리였다.
이마저도 10시가 되기전에 다 찼다^^..

줄서고 웨이팅 번호 적어두고
30분 쯤 흘렀을까 카카오톡으로 입장 가능하다고 연락이 왔다.

베이글은 10가지 정도 되었고
베이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었는데
대부분 다 만들어져있었던것 같다.

베이글 안에 치즈가 들어가는게 아니고
베이글 만 팔고 안에 들어가는 크리치즈류는 따로 구입을 해야했다.

내가 베이킹에 대해 몰라서 그런지..
베이글이 4천원대인건 물가가 비싼건지 원래 이정도 받는건지 의문이었다..^^..

포장해 갈거 사고
매장안에서 먹을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양송이스프 구입

티와 커피류는 적당한 금액대 인것 같았다.

원래 친한 언니랑 와보자고 했었는데
이 날 한번 가보니 내가 두번 줄서서 먹지는 못할것같아
선물용으로 구입했다.

줄서서 먹는거 귀찮아 하는 사람이라..🫣

비주얼은 정말 최고!
베이글도 쫀득하니 맛있었고 양송이 스프도 꼬소하니 참 맛있었다. 혼자서 저거 다 먹고 일어나니 너무 배불러서
저녁까지 밥을 못먹었었다ㅏㅏㅏ

주소: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166번길 31 1층
영업시간:10:30 - 22:00/21:20 라스트오더
주차장 완비
수원터미널 근처라 수원데이트 하러 오시기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