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구경

[일본 오사카 난바]나만 알고 싶은 오사카 난바 오꼬노미야끼 맛집:: SaKaba O(사카바오)

개구쟁이김슨생 2023. 3. 22. 18:58
반응형

주소: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nba, 1 Chome−7−15 江戸安ビルB1F

영업시간:오후 11:30 영업종료
오후 5:00에 영업 시작


예약하기:dining-o.com

메뉴:tabelog.com
dining-o.com
*한국어 메뉴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81 6-6484-2356
 
지하에 위치한 Okonomiyaki Sakaba O(#오꼬노미야끼 사카바오)

5시에 영업 시작이라 4시 50분쯤 대기하고 있었어요.

바로 옆 건물에는 웨이팅 하는
오코노미야키 집이 있던데 이곳을 더 추천합니다!
 

재료 손질도 엄청 깔끔하게 하시고

만드는 과정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수월했어요.

1인 1음료,1음식 시켜야 합니다
물은 따로 안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희는 야끼소바,오꼬노미야끼 주문했는데
들어가는 재료도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옷걸이, 가방 보관함도 있고
실내에 화장실이 있어 바깥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어 너무 좋았어요.

좌석은 다찌석 10석? 테이블 4명 앉을 곳 하나
밖에 없는 협소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음식도 맛있고 해서
나만 알고 싶은 오꼬노미야끼 집이에요 ㅋㅋ
 
하이볼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는 레몬? 뭐 시켰는데 맛있어 했어요 ㅋㅋ

짜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이었던 야끼소바

오이도 따로 시켰는데
진짜 이 오이 꼭 드셔보세요!
(이름이 뭔지 아시는 분?)

 
일본 술집은 흡연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전자담배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옆으로 흡연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환풍을 엄청 세게 해서
드실 때 불쾌한 느낌은 없어서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었답니다.

구글 맵 첨부할게요.
오사카 도톤보리 가시는 분들 꼭꼭꼭 다녀와보세요!!
강추강추!!

https://maps.app.goo.gl/QRHmKTMH6Mw3n89P9?g_st=com.iwilab.KakaoTalk.Share

Okonomiyaki Sakaba O · 일본 〒542-0076 Osaka, Chuo Ward, Nanba, 1 Chome−7−15 江戸安ビルB1F

★★★★★ · 오코노미야끼 전문식당

maps.google.com

 
#오사카 #도톤보리 #오꼬노미야끼 #난바 #야끼소바

#SaKabaO #사카바오 #3박4일 #오사카여행 #맛집추천 #오사카가볼만한곳 #진에어 #맛집추천 #여행정보 #친구랑여행